파워볼사이트-위너블

파워볼 전표를 작성하는 방법

파워볼 티켓은 전표 형태로 판매하는 특별 웹사이트에서 판매됩니다. 공식 복권 웹 사이트에는 파워볼 슬립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광범위한 정보가 있습니다. 파워 플레이 10X 기능과 빠른 선택 상자에 대해서도 읽을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또한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 여러 그림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파워볼 상금 수준

파워볼 게임은 69개의 숫자와 파워볼이 있는 간단한 복권 게임입니다. 6개의 숫자 중 5개를 맞추면 승리합니다. 5개 이상 일치하면 수백만 달러의 상금을 받게 됩니다. 파워볼은 또한 5개의 임의의 숫자를 선택하고 파워볼 전표에 추가하는 Quick Pick 상자를 제공합니다. 각 플레이 패널의 비용은 $2입니다.

파워볼을 플레이하려면 1에서 69까지의 숫자 5개와 1에서 26까지의 숫자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잘못된 숫자는 거부되므로 선택이 정확해야 합니다. 숫자를 올바르게 표시하려면 패널에 세로로 굵은 표시를 하십시오. 빨간 잉크를 피하십시오. 오류가 있는 경우 패널 오른쪽의 “VOID” 상자를 표시합니다.

파워볼사이트

파워 플레이 10X 기능

파워볼을 플레이하는 이점 중 하나는 승수 기능입니다. 이 옵션을 실행하면 잭팟이 아닌 상품은 선택에 따라 2, 3 또는 5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능은 광고된 잭팟이 1억 5천만 달러 이하인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승수 외에도 파워 플레이 옵션을 사용하면 파워볼 슬립을 구매하는 경우 잭팟이 아닌 상금을 두 배, 세 배 또는 다섯 배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이 추가 기능은 플레이당 $1의 추가 비용이 듭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잭팟이 아닌 상금에 2X, 3X, 4X 또는 5X를 곱할 수 있습니다. 단, 더블 플레이 경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빠른 선택 상자

파워볼 그림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Exact Order 플레이와 Any Order 플레이입니다. 정확한 순서 플레이에서는 정확한 순서로 숫자를 일치시켜야 하며, 임의 순서 플레이에서는 원하는 숫자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50/50 플레이는 두 가지 유형의 플레이를 결합한 것입니다. 플레이 슬립에 있는 5개의 당첨 번호를 모두 맞추면 두 상품을 모두 받게 됩니다.

파워볼 추첨을 플레이하려면 5개의 다른 숫자 세트가 포함된 파워볼 플레이 슬립을 사용하거나 Quick Pick 상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빠른 선택 상자는 난수를 생성하며 플레이당 $2입니다. 빠른 선택 상자를 사용하면 최대 5개의 연속 도면에 대해 동일한 번호를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여러 도면에 대한 비용 지불

파워볼 복권에 참여하려면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추첨은 매주 월요일, 수요일, 토요일 밤 10시 59분(동부 표준시)에 진행됩니다. 티켓 구매 마감은 각 추첨 59분 전입니다. 그 이후에는 다음 추첨에만 유효합니다.

파워볼사이트

파워볼 전표 작성

파워볼 전표를 작성할 때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티켓에 파워볼 번호와 5개의 숫자라는 두 개의 필드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기려면 올바른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잘못된 선택은 거부됩니다. 선택 항목을 올바르게 표시하려면 빨간색 잉크를 사용하지 않고 각 숫자에 굵은 세로 표시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패널 오른쪽에 “VOID” 상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파워볼 티켓을 구입했다면 해당 주 복권 사무소에 우편으로 보내야 합니다. 파워볼 웹사이트는 상금을 청구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 주 복권 사이트의 지도를 제공합니다. 파워볼사이트 파워볼은 2016년 1월에 15억 8600만 달러의 미국 역사상 가장 큰 잭팟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잭팟은 2021년까지 계속해서 높을 것입니다.